튤립 생산국가는 여러 곳이지만, 네덜란드는 '튤립 = 네덜란드'라는 공식을 완성시켰습니다. 놀랍게도 단 8주 동안만 볼 수 있는 장관을 통해서요!
1년 52주 중 단 8주, 쿠겐호프 정원의 아름다움을 선보이기 위해 네덜란드인들은 나머지 44주 동안 튤립 구근을 심고 가꾸는 데 헌신합니다.
무려 44주를 말이죠! 이렇게 튤립에 진심인 나라이기에 집 한 채 값에 맞먹는 진귀한 튤립도 존재한다는 사실! 두둥!🌟
이번 호에서는 세계 3대 정원으로 꼽히는 쿠겐호프 정원을 소개하고, 봄을 대표하는 꽃 튤립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려 합니다.
비록 당장 내일 갈 수는 없는 곳이지만, 사무실에서도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방법이랄까요? 다채로운 튤립의 장관을 감상하며 한 주를 힘차게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? 조심스레 화이팅 기운을 불어넣어 봅니다... 🌷
단 8주의 기간동안 쿠켄호프 정원을 통해 튤립과 네덜란드를 홍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‘튤립 최대 수출국’ 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는 네덜란드가 수출을 위해 키우고 수확하는 튤립의 전경 도 실로 놀랍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.
새롭게 준비해본 마초의사춘기 Nature Creator팀에서 준비한 유럽의 봄, 쿠켄호프 정원! 어떠셨나요?
NC팀은 세계 각지 어느 곳이라도 자연만 존재하면 무조건 깊게 들이 파는 팀입니다💪 WE PLANT, LIFE GROWS. 우리가 심으면, 삶이 자란다. NC팀의 슬로건입니다.
우리가 표현하는 모든 자연은 삶과도 같기에 충분히 디깅 학습을 해야만 적용도 응용도 구현도 가능하다고 생각하지요.
현재 스테이, 리조트 호텔, 정원, 상업시설 등 여러 조경 시설을 기획 설계 중인만큼 아마 올해는 마초의사춘기 NC팀에서 작업한 멋진 조경 사례들을 곧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 같습니다. 🙂 많이 기대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🙇♀️
마초의사춘기가 자랑하는 NC팀의 조경.
더 많은 서비스와 그들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문의해보세요.📲
마초의사춘기의 감각과 철학을 녹인 플랜트 매거진입니다.